메뉴 건너뛰기

검색창 닫기

빗썸카페

그런걸 사니깐 개미인거지 ㅉㅉ

  • ?
    652 2017.01.12 03:17 (113.173.100.***)
    프리미엄 5만원있는거 모르는사람없을테고 급락하고 급등잡으면서 프리미엄돈빨아먹는모기?
  • ?
    2017.01.12 03:17 (117.111.9.***)
    프리미엄이다 뭐다 하면서 뻘소리 하지말고 아울렛이나 가라
?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
공지 ★ 비트코인 모임공지 지원 ★ 9 0 60546 비티씨코리아닷컴 2015.07.22
공지 [Bithumb Best]이더 지난 2주간의 대장정.. 팩트만 걸러 들을것 9 new 10 2144 블루오션 2017.03.24
공지 [Bithumb Best]이더리움 이벤트 / 호재 정리 7 update 20 3755 ㄹㅇㅁ 2017.03.23
공지 [Bithumb Best]이더는 이후 엄청난 상승을 할것이다.. 물론 현재는 그저 심리에따른 급상승이었다.. 7 8 4604 글쓴이 2017.03.22
공지 [Bithumb Best]응안팔어 형이야.. 장타 vs 단타 31 18 4871 응안팔어 2017.03.20
공지 [Bithumb Best]제발 쫌,,,, 기준 좀 가지라니까 ;;;;; 19 18 5208 golfj 2017.03.19
공지 게시글 추천/비추천 명칭변경 공모 50 update 0 3482 관리자 2017.01.11
공지 빗썸카페 준수사항 및 '빗썸 베스트 글' 관련 공지 [수정] 10 0 19732 관리자 2016.05.23
32908 7만 비트코인 인증한 사람이다. 325 updatefile 195 7104 ㅇㅇ 2017.03.23
32907 어느 단톡방이든 들어가 물린 사람 봐라. (feat:세뇌) 16 32 1388 ㄹㅇㅁ 2017.03.23
32906 비트코인 자동거래 방어봇 만들어 프로그램 배포하면 쓸사람 있려나? 16 32 920 ㄴㅇㄹ 2017.03.20
32905 긴급) 설문조사 - 오른 수수료 나는 이렇게 하겠다 2 31 435 ㅇㅇ 2017.01.11
32904 ***사건실체*** 10월 5일 거래 9십9만원 30 file 31 2101 이야기 2016.10.07
32903 이제 깨달았습니다 11 30 1403 돈데크만 2017.02.05
32902 7만비트 인증 102 file 27 3610 ㅇㅇ 2017.03.13
32901 [TIP] 비트 송금시 컨펌 며칠째 안될 때 유용한 곳 8 27 1239 ㄷㄷㄷ 2017.03.06
32900 1월달이랑 같은 패턴이긴 하네 이더 7 26 1639 꽁스트라다무스 2017.03.19
32899 수수료인상!!!!!무려 7.5배..... 6 26 1178 닉넴 2017.01.10
32898 이더리움 알고 투자하자 - dApp이 뭘까 8 25 1194 atomrigs 2017.03.14
32897 장발장ㅇㅇ이다 헛소리하는 애들 고소할꺼얌 인증샷이다 27 file 24 1574 장발장 2017.03.21
32896 결국 조정 들어가나요? 9 24 1768 게초보일개미(몬) 2017.03.04
32895 어제 레미제라블 단톡방에 있던 사람들중 한명 17 24 962 K 2017.02.25
32894 7만비트 찾았다 73 23 3352 ㅇㅇ 2017.03.13
32893 레미제라블방 맴버들에게 한마디 19 23 1691 ㅇㅇㅇㅇ 2017.03.07
32892 프랑스 파리에서도 비트코인을? 4 file 23 1034 briskeen 2017.02.07
32891 잠이안와 5 22 661 경마 2017.03.23
32890 레미제라x, 장발x 단톡방에있는애들아 조심해라. (펙트) 15 22 1513 444114 2017.03.22
32889 레미제라블이다 대쉬 안삿다해서 아닥시켜줄께 인증으로ㅋㅋ 11 file 22 870 장발장 2017.03.10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46 Next
/ 1646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