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검색창 닫기

빗썸카페

85만까지 내려갈까???


지금이 바닥이라고 하기엔...너무 오래 바닥을 기고 있는거 같아서 말야...


이러다가 더 떨어질수도 있겠다 싶네...


형들 생각은 어때?

  • ?
    한강 번호표 있어요 2017.01.12 18:33 (223.39.138.***)
    허 대폭락때 25프로 손실보고 정리한후 오늘 5028에
    풀매수 해놓고 다시 오니 더떨어졌네;;;
    이거 평시 상황이 아니다. 조작질이 넘 심하다. 비트코인 이러다 망하겠다
  • ?
    2017.01.12 18:41 (14.34.43.***)
    중국 4자는 봐야지. .딱 절반 4444. 국내는 7자는 볼듯. 절반은 80만이지만 급락시는 70만 후반대까지도 봄. .
  • ?
    촛대봉 2017.01.12 19:31 (39.7.46.***)
    기다려 봅시다,장난질에 돈 잃지 마시고, 시간이 해결해 줍니다.
  • ?
    개고수 2017.01.12 19:38 (223.62.16.***)
    떨어진다
    확률은 8:2
  • ?
    2017.01.12 19:41 (14.34.43.***)
    장기적으로는 기대해도 지금 분위기는 안 좋음.
    하락을 반전시킬 호재가 없음.
  • ?
    2017.01.12 19:45 (14.34.43.***)
    호재없이 상승세를 타려면 급락후 재반등 탄력을 받아야하는데. . .그러려면 주말 전에 한 번 더 떨어져야 할 듯.
  • ?
    2017.01.12 20:30 (14.34.43.***)
    다시 패대기 치려고 5분간 일시적 급등시킨거였음. 5000깨지면 패닉 셀 다시 온다.
?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
공지 ★ 비트코인 모임공지 지원 ★ 7 0 55903 비티씨코리아닷컴 2015.07.22
공지 [Bithumb Best] 올매수 ! 2017년 최소 250은 갈듯 17 update 15 2764 깜뚱님 2017.01.16
공지 [Bithumb Best] 빗섬카페 닉따위가 무슨 권위가 있고 애착이 가는건 아니다만요.... 14 update 15 1155 직장인 2017.01.15
공지 [Bithumb Best] 비트코인 5년 반, 전체 차트 패턴분석 (2011년~2017년 1월 14일 현재) 7 updatefile 20 1969 피보그리드 2017.01.14
공지 [Bithumb Best] 익명의 한국인 장투자와의 인터뷰 나왔다. 13 13 2272 ㅂㅎㅇ 2017.01.13
공지 게시글 추천/비추천 명칭변경 공모 33 update 0 1303 관리자 2017.01.11
공지 빗썸카페에 새로운 제도인 '빗썸 베스트 글' 관련 공지 [수정] 10 0 15424 관리자 2016.05.23
25669 중국 명절 그리고 중국은 오행폐 인민은행에서 발행 15 file 1 893 창업센타 2017.01.12
25668 중국세력에 심리학자 있는듯 4 2 603 끝판개미 2017.01.12
25667 이거심상치가않다왠쥴아냐 3 2 706 ㅎㅎ 2017.01.12
25666 개빡치네 1 0 410 2017.01.12
25665 110개로 시세주작하면 그때팔아야지 ㅋㅋ 1 0 434 주작충 2017.01.12
25664 지금 더 하락 할까 겁먹은 상황 1 1 505 촛대봉 2017.01.12
25663 프리미엄 뜻이 뭐죠? 3 0 481 ㅇㅇ 2017.01.12
25662 돈버리지말고 2 0 750 ㄴㄹㅊㄹㅅ 2017.01.12
25661 이런상황 겪어본 고수님들있어? 3 0 971 1 2017.01.12
» 형들~ 비트 85만원까지 떨어질 가능성 있다고 봐? 7 6 1251 동상 2017.01.12
25659 짱깨들 장난질 슬슬 질린다 3 0 823 짱깨지림 2017.01.12
25658 Dammed insecure scams indulging. 0 152 olodanew 2017.01.12
25657 분위기 전환 상승 밖엔 이제 남은것 없다 1 1 666 폭등 2017.01.12
25656 국가별 코인거래 하는방법 5 0 798 고수님덜 2017.01.12
25655 과거와 비교해보면 0 519 ㅇㅇㅇ 2017.01.12
Board Pagination Prev 1 ...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... 1735 Next
/ 173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