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검색창 닫기

빗썸카페

일본에서 직장생활하고 있는데, 일본거래소에서 비트사서 한국거래소로 보낸다.

한국에서 팔고 일본에서 씨티은행으로 다시 돈찾고 일본거래소에서 또 비트사서 한국 거래소로 보내고 무한반복.

일주일사이에 천만원 넘게 벌었다.

한국 프리미엄 영원하라~~

  • ?
    1 2017.01.12 05:31 (119.149.214.***)
    국제현금카드만있으면되는거야?
  • ?
    8888 2017.01.12 05:41 (39.3.157.***)
    국제현금카드+일본은행계좌+거래소인증할때 필요한 전화번호&신분증
  • ?
    ㅇㅇㅇ 2017.01.12 06:45 (112.223.52.***)
    일본거래소 어디서 하세요?
  • ?
    8888 2017.01.12 07:01 (39.3.157.***)
    자이프랑 비트플라이어요
  • ?
    11 2017.01.12 08:37 (211.36.152.***)
    홍아다~
    너네 이거 외환거래법 조항 잘 읽어보고해라 ~
    나중에 걸리면 세금 어마어마하게 추징당한다
    누군 이거 몰라서 못하냐?? 쯧
  • ?
    8888 2017.01.12 08:42 (39.3.157.***)
    하고싶어도 못하면서 큰소리는 쯧
  • ?
    ㅇㅇ 2017.01.12 08:57 (1.229.21.***)
    몰라서 안하는게 아니야. 한국은 이런거에 대해서는 과거에도 법 개안하거나 발의해서 최근사례들까지 수배때리기때문에 걸리기 아주좋지.
    천만원이나 버셨으면 위험하시네. 이런게 도박이야 ㅋㅋㅋ
  • ?
    8888 2017.01.12 09:10 (39.3.157.***)
    그게 문제가 되면 비트코인하는 한국사람들 다 걸리게??
    어차피 거래소통해서 환전하고 계좌들어오는데
    그리고 그 계좌로 돈을 해외에서 찾을뿐이고.
  • ?
    111 2017.01.12 09:35 (211.36.152.***)
    홍아가 ~니네 진심으로 걱정돼서 댓글 달아주는건데 기분나쁘게 악플은 달지 말자~
    홍아도 비코 1억정도 하고 있다~
    비코로 산전수전 다 격어본사람이고~
  • ?
    ㅇㅇ 2017.01.12 11:38 (122.131.190.***)
    일본 씨티에서 돈 뽑고 계시구나 수수료 많이 안 드나요
  • ?
    LFF 2017.01.12 11:57 (175.223.45.***)
    혹시 국제현금카드 소유자(한국인)가
    일본은행계좌 예금주&거래소인증 전화번호&신분증 당사자(일본인)랑 달라도 가능한가요? 아니면 모두 동일인이어야하나요?
?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
공지 ★ 비트코인 모임공지 지원 ★ 9 0 60546 비티씨코리아닷컴 2015.07.22
공지 [Bithumb Best]이더 지난 2주간의 대장정.. 팩트만 걸러 들을것 9 new 10 2148 블루오션 2017.03.24
공지 [Bithumb Best]이더리움 이벤트 / 호재 정리 7 update 20 3757 ㄹㅇㅁ 2017.03.23
공지 [Bithumb Best]이더는 이후 엄청난 상승을 할것이다.. 물론 현재는 그저 심리에따른 급상승이었다.. 7 8 4608 글쓴이 2017.03.22
공지 [Bithumb Best]응안팔어 형이야.. 장타 vs 단타 31 18 4871 응안팔어 2017.03.20
공지 [Bithumb Best]제발 쫌,,,, 기준 좀 가지라니까 ;;;;; 19 18 5210 golfj 2017.03.19
공지 게시글 추천/비추천 명칭변경 공모 50 update 0 3482 관리자 2017.01.11
공지 빗썸카페 준수사항 및 '빗썸 베스트 글' 관련 공지 [수정] 10 0 19734 관리자 2016.05.23
25570 급등이야@! 1 0 561 2017.01.12
25569 공포에사고환호에 파는거다 지금은 매수타이밍이다. 1 434 비트코인1억간다 2017.01.12
25568 신용판매해서 수익도 낼 수 있나요? 0 355 니나노 2017.01.12
» 한국 프리미엄 개꿀 11 3 1345 8888 2017.01.12
25566 이제 잘들 매수타이밍을 잡아라 7 8 1355 떡락이다 2017.01.12
25565 프리미엄 5만원이 있는데 사는 사람은 뭐임? 2 1 771 무한하락 2017.01.12
25564 다들 잘들어 1 file 0 783 2017.01.12
25563 매도 매수싸움이 엄청나네 0 559 1 2017.01.12
25562 당신들이 손절을 외치고 1 1 612 2017.01.12
25561 아무도 계좌의 안녕을 묻지않을때 0 465 2017.01.12
25560 이것이 폭등이다 0 589 2017.01.12
25559 기냥! 개미털기죽이기인지를 누가알랴~ 1 0 425 황천들고가세한강 2017.01.12
25558 쑤아아아리질러어어어 0 283 2017.01.12
25557 프리미엄붙어있다 매도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1 0 479 ㅇㅇ 2017.01.12
25556 웰케 조용해 ..기둥이 뙇 한강앞에 뙇.. 0 321 도람푸 2017.01.12
25555 어쩌다 이런 도박판에 끌려와가지고 아 1 0 606 1 2017.01.12
25554 달러거래소보다 위안화 거래소 가격이 높아지면 그때 사라 2 0 447 킁카 2017.01.12
25553 유럽 애들 뭐 있냐? file 0 398 K1 2017.01.12
25552 탐정놀이 하는 놈이랑 믿어라. 하는 놈한테 속아서 매수한 애들 너무 불쌍하다 2 3 380 ㅇㅇ 2017.01.12
25551 조심해라 5000위안 내주면 진정한 불기둥이 나올것이니 2 2 455 2012 2017.01.12
Board Pagination Prev 1 ...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371 372 ... 1646 Next
/ 1646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