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검색창 닫기

빗썸카페

조회 수 3002 추천 수 6 댓글 18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
1111.jpg


2222.jpg


더 오르던말던 배터지게 먹었다


해피뉴이어 2017년에는 행운이 함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 


애들아~~~

  • ?
    ㅋㅋㅋ 2016.12.31 13:38 (1.237.33.***)
    배 터지겠다 수고했다 다음엔 그돈으로 100개나 살련지 몰르겠다
  • ?
    2016.12.31 13:46 (220.202.152.***)
    배부르것소
  • ?
    피식 2016.12.31 13:51 (14.34.43.***)
    맨 아래 1,119,300원 까지도 사 잰 것 같은데, 얼마에 샀는지총 수익은 공개 못하고 판 것만 공개하는 걸 보니 수익률이 신통치 않은가 봄?
  • ?
    2016.12.31 13:56 (59.150.5.***)
    코인당 십만원씩 남겼으면, 1300이상 먹었을듯
  • ?
    ? 2016.12.31 14:03 (14.34.43.***)
    만원씩 남겼으면 130만원. 손해 안봤으면 다행. 수고했다. 이 맛을 봤으니분명히 나중에 또 들어온다. 반대매매 나기 전에 들어와라.
  • ?
    개하수 2016.12.31 13:56 (211.236.236.***)
    맨아래 4개는 어제 월급받은걸로 구매했던거 ㅋㅋ
  • ?
    개하수 2016.12.31 14:09 (211.236.236.***)
    그런데 개당 54만원씩 이득봤다고 하면 믿냐?? 안믿냐??
  • ?
    ㅇㅇ 2016.12.31 14:20 (182.225.101.***)
    6개월동안 안팔고 잘참았네 ㅎㅎ 여튼 수익축하하고 월급도 오백 가까이 받나부네 부럽다.
  • ?
    123 2016.12.31 15:20 (211.36.154.***)
    그리 좋아 할일이 아닌듯
  • ?
    ㅋㅋ 2017.01.01 21:09 (14.34.43.***)
    하루만에 3만원 올라부렀네. 130개면 님의 한 달치 월급.
    보합시에는 하루 5~7천원도 차이가 안 나지만
    요즘 급등시는 전일 대비 5~7만원은 기본이다.
    오늘도 더 간다.
  • ?
    ㄴㄴ 2017.01.02 07:46 (39.121.120.***)
    며칠만 참았어도 근 천만원은 벌었겠구먼
  • ?
    양땅 2017.01.03 11:54 (219.255.40.***)
    3일 뒤인 오늘 팔았으면 2600만원 더 먹었네요
  • ?
    개하수 2017.01.03 23:04 (211.236.236.***)
    반대로 2600만원 덜 먹었을수도있었음
  • ?
    ㅋㅋ 2017.01.05 05:39 (14.34.43.***)
    어찌 되었는감? 25만원이나 더 올랐으니
    약 3천만원이 넘네
  • ?
    양땅 2017.01.05 13:05 (219.255.40.***)
    5일 뒤인 오늘 팔았으면 5200만원 더 먹었네요
  • ?
    불수능당첨생 2017.01.05 13:12 (14.49.159.***)
    닉값 충실...
  • ?
    2017.01.05 13:19 (218.144.158.***)
    이글은게속성지가되는듯
  • ?
    불수능당첨생 2017.01.05 22:07 (14.49.159.***)
    곧 이 가격 돌아올 기세 ㄷㄷ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[Best of Best] [정보] 비트코인 투자 가이드 (2편)_선물 22 file 오버워치 2016.07.07 4851
154 익명의 한국인 장투자와의 인터뷰 나왔다. 13 update ㅂㅎㅇ 2017.01.13 2285
153 [Bithumb Best] 과열의 폭이 컸던만큼 하락의 폭도 컸네요... (선수님들께 조언 구합니다) 23 file 피보그리드 2017.01.12 1846
152 [Bithumb Best] 비트가 오를 수 밖에 없는 이유. 노근거충들에게 고한다 7 레미제라블 2017.01.11 1928
151 [Bithumb Best] 음모론 쓴 글쓴이입니다. 10년 후 비트코인 가격 예측합니다. (장문) 4 file 분석 2017.01.09 2705
150 [Bithumb Best] 비트코인 초보님들을 위한 차트공부. 1.프랙탈 패턴 5 file 피보그리드 2017.01.08 2060
149 [Bithumb Best] 개미들이 잃지 않는 매수 매도 간편 공식 3 ㅋㅋ 2017.01.07 2826
148 [Bithumb Best] 자고일어나면 160원상복귀된다 ㅅㄱ 난자러간다 10 ㅅㄱ 2017.01.06 2393
147 [Bithumb Best]대단하다! 12만원, 5만원의 시세 차이도 버티며 신고점을 향해 1 ㅋㅋ 2017.01.03 1907
146 [Bithumb Best] 축하한다 그동안 내말듣고 기다린 님들 고생했다 4 돈세탁 2017.01.02 2232
145 [Bithumb Best] 많이 먹었나 아침에 오른다구 그리 애기 했거만.... 3 고수 2017.01.01 1465
» [Bithumb Best] 130개 다 팔았다 그동안 수고들했다 구정지나고 다시보자 애들아 18 file 개하수 2016.12.31 3002
143 [Bithumb Best] [당분간 오를 수 밖에 없는 이유] 6700대 초반 찍고 반등시작. 국내-해외 2.5만원 차이 극복하며 잘 버팀. 이젠 신고가 갱신만 남았나?? 8 file 고수2 2016.12.30 1431
142 [Bithumb Best] 2017년 비트코인 전망 1 스팀에서퍼옴 2016.12.29 2126
141 우리는 지금 극댓값(정상)에 와 있는 것이 맞다. 하지만 최댓값(최고)은 아니다. 10 file 고수2 2016.12.28 1222
140 [Bithumb Best] 이제 느낌 좀 오냐 ㅎㅎㅎ 필독 ㅎㅎㅎ 4 시스빠 2016.12.27 1650
139 [Bithumb Best] 1. 떨어지지않고 계속 상승할려고 지지하는것처럼 보임. 2. 상승이 계속 막혀서 하락으로 가려는 것으로 보임. 11 골라봐 2016.12.26 1241
138 [Bithumb Best] 손턴 사람들이 부러운가? 4 123456 2016.12.25 1480
137 [Bithumb Best] 반대매매 시나리오 계속 유효할까?(반성) 5 궁금2 2016.12.24 953
136 [Bithumb Best] 여러 거래소 시황을 한 눈에 비교해볼 수 있는 사이트 2 file 공유 2016.12.23 1076
135 [Bithumb Best] 파키스탄도 고액권 폐화 예정 1 ㅎㄷㅈ 2016.12.21 801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... 8 Next
/ 8
위로